안녕하세요! 이제 슬슬 취업을 준비해야 할 나이가 되니, 마음도 급박해지고 걱정이 앞서네요. ㅠㅠ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조급해하지 않고,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하며 성장해 나가려고 굳게 다짐했습니다!취준의 기본은 역시 어학 점수 확보인 것 같아서 일단 영어 공부부터 제대로 파보려고 하는데요. 마침 공부 자료를 찾다가 토익 벌크업팩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꿀정보를 알게 되어 여러분께도 공유해 드립니다!http://hackers.ac/contents/?m=landing&v=toeic/toeic_bulkuppack_free&_C_=689481&keywd=ac_toeic_bulkup_somun_250430&logger_kw=ac_toeic_bulkup_somun_250430&source=logger_kw&source..